Unity Sync 2022 에 소개된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에 대한 내용입니다.
데이터를 기반으로 게임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있고 마지막으로는 몇개의 에셋을 추천하고 있습니다.
80 / 20 법칙을 소개하고 있는데 20% 의 비용으로 80% 의 사용자 경험을 만드는게 중요하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.
중요하지않은 부분은 과감하게 제거하고 중요한 부분에 집중한다는 이야기같습니다.
아래는 추천하는 에셋입니다.
Ultimate Hypercasual Characters
Toon Water
https://assetstore.unity.com/packages/3d/environments/toon-water-8143
GUI PRO Kit - Casual Game
https://assetstore.unity.com/packages/2d/gui/gui-pro-kit-casual-game-176695
Unity Record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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