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리얼 코리아에서 소개하는 UE 5.1 주요 업데이트 소개 영상입니다.
렌더링 관련 성능 최적화가 많이 되었고 개발 편의성 향상이 많이되었내요.
유니티로 개발하면서 불편한 부분이 있을때 언리얼 엔진을 보면서 인사이트를 얻을수있을거같습니다.
파트 2 에서보면 언리얼도 이제 애플 실리콘 칩(m1, m2) 을 실험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.
유니티는 현재 실리콘을 정식지원에서 기존 로제타 방식에 비해 큰 성능향상이 있는데
이제 언리얼도 정식 지원이 되면 빌드 속도에 이점을 얻을수있겠내요.
언리얼은 윈도우 환경에서 개발이 대부분이라 실제 맥으로 개발까지 하는 팀이 있을지는 모르겠내요.
관심있는분은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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